▲히즈쇼가 2020 여름성경학교 '히즈쇼바이블캠프'를 출시했다.ⓒ데일리굿뉴스

코로나19 사태로 전국 초·중·고교 학생들의 정상적인 등교가 어려운 가운데 돌아오는 여름방학 사역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아이들의 방학 기간이 줄었고 전염 위험으로 모임이 자유롭지 못하다.

이에 히즈쇼(His Show)가 2020년 여름성경학교 ‘히즈쇼바이블캠프’를 그 답으로 내놓았다.

히즈쇼바이블캠프는 아이들을 설레게 하는 캠프 컨셉으로 진행된다.

교회와 가정이라는 안전한 공간에서 실내 캠프존, 텐트 등을 설치하며 재미있게 진행할 수 있다.

바이블캠프는 교회에서 성경학교를 진행하던 기존의 방식과 함께 가정에서 진행할 수 있는 ‘가정용 패키지’도 별도로 준비했다.
 
 ▲히즈쇼가 제안하는 가정여름성경학교 프로그램. ⓒ데일리굿뉴스

코로나 상황을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교회가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교회용·가정용·가정&교회용' 플랜 A·B·C를 제시한다.

‘하나님나라의 백성은 승리해요!’란 주제로 준비된 히즈쇼바이블캠프는 출애굽을 통해 구원하셨던 하나님, 그리고 광야 생활을 통해 하나님나라의 백성으로 변화시키신 하나님, 마지막으로 세상 속에서 승리하게 하시는 하나님을 알게 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바이블캠프를 위한 교사 강습회도 마련된다.

유아유치부, 유년부, 초등부로 나눠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150분 분량의 ‘온라인 강습회’는 히즈쇼TV를 통해 ‘전체 무료’로 제공된다.

오프라인 강습회는 6월 13일(토)부터 전국 6교회에서만 좌석수를 제한하여 진행된다.
 
 ▲히즈쇼바이블캠프를 위한 온·오프라인 교사 강습회 일정. ⓒ데일리굿뉴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