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메이드

순복음춘천교회, 5월 가정의 달 가족사랑 축제

정종승 교회기자(순복음춘천교회) ㅣ 등록일 2020-05-18 16:54:3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확대 축소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행사로 ‘사랑’과 ‘섬김’을 실천하고 있는 순복음춘천교회(담임 이수형 목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랑 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이 축제는 가족의 결속과 회복,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순복음춘천교회 어버이 주일 꽃 달아드리기 – 중고등부, 청년부가 성도들에게 꽃을 달아 드리고 있다. ⓒ데일리굿뉴스

5월 10일 어버이주일 1·2·3부 예배에 어버이 은혜를 부르면서 교육부 교사들이 제작한 카네이션과 선물을 중고등부, 청년부, 교역자들이 75세 이상 성도들에게 달아드렸다. 또 85세 이상 성도들에게 교회에서 준비한 선물을 전달했다.

17일 주일에는 그동안 성도들이 다음세대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헌신해 주신 것에 감사한 마음으로 청년부가 자체 헌금으로 딸기청을 제작해 모든 성도들에게 전달했다.

또 오는 24일까지 가족이 함께 나누는 사랑, 행복 그리고 은혜의 가족사진 공모전과 가족 가훈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5월 27일(수)~29일(금) 저녁 7시30분에 회복을 위한 기도성회를 개최한다.
 
 ▲순복음춘천교회 청년부 사랑의 딸기 청 전달 – 청년부가 성도들에게 사랑을 담아 딸기청을 전달하고 있다. ⓒ데일리굿뉴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가족의 영적, 육적 회복을 위하여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갖는다.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으로 든든히 세워져 가기 위하여 장년부 개인별, 구역별 말씀암송대회를 준비하고 있으며, 교육부(영아·유치·유초등·중고등·청년부)에서는 자체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수형 목사는 “이번 가족사랑 축제를 통해 가족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고, 즐거운 추억을 많이 쌓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우리의 가정들이 주님의 사랑 안에서 아름답게 세워져가기를 원하고, 앞으로도 교회가 사랑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문화를 만들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