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메이드

루카스국제학교, '어려운 시기 지나고 있는 분들께 희망'

김태정 교회기자(누리중앙교회) ㅣ 등록일 2020-05-18 15:26:52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확대 축소

 ▲루카스 국제학교 구자용 이사장이 코로나19 사태 가운데 선한 영향력을 알리고 이를 통해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는 분들께 작게 나마 희망을 나누기 위해 나섰다.(사진제공=루카스 국제학교)

치료 활동 등 다양한 미션 활동을 계획

루카스 국제학교 구자용 이사장이 코로나19 사태 가운데 선한 영향력을 알리고 이를 통해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는 분들께 작게 나마 희망을 나누기 위해 나섰다.

구자용 이사장은 지난 10일 극동방송 인터뷰를 통해 "현재 전 세계가 코로나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럴 때일수록 서로가 힘을 모아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현 상황에 주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깨닫고 이를 통해 이 위기가 다시 하나님 앞으로 되돌아가는 축복의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하나님의 능력 안에서 세계 의술 선도하고 있는 루카스 국제학교는 △국내 복지시설 봉사 △해외 선교 △치료 활동 등 다양한 미션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진정한 의료적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원어민 선생과 전원 서울대 교수들이 직접 지도를 하고 있다.

루카스 국제학교는 미국의과대학의 약학과, 수의학과 및 4차 산업혁명과 더불어 중요성이 극부상하고 있는 바이오학과 등을 지도해 이 시대의 참된 의료인을 배출하고, 하나님의 능력 안에서 세계 의술을 선도하고자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편 루카스 국제학교는 21세기 의사 누가의 제자 양육과 미국 의사 배출을 목표로의료전문 대안학교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