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메이드

루카스국제학교, 한체대와 MOU 체결

김태정 교회기자(누리중앙교회) ㅣ 등록일 2020-05-11 15:25:3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확대 축소

미국의과대학의 약학과, 수의과 및 21세기 바이오학과 등의 진학을 위한 원어민 강사와 서울대학교 출신 교수진들이 교육하는 루카스국제학교(이사장 구자용)는 8일 한국체육대학교(총장 안용규)와 교육협력을 강화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루카스 국제학교와 한체대는 지난 8일 교육협력 강화 양해각서를 체결했다(오른쪽에서 네번째가 구자용 루카스국제학교 이사장, 왼쪽에서 네번쨰가 한체대 안용규 총장).  ⓒ데일리굿뉴스

이날 오후 3시 안용규 총장실에서 열린 체결식에는 △루카스국제학교 구자용 이사장을 비롯한 △국제학교 관계자 3명 △한국체대 안용규 총장 △한국체대 박호근 대외협력단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양해각서(MOU)는 루카스국제학교의 인적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활용한 ▲교육협력 ▲교육과정 개발 ▲기초교육 등에서 상호 협력 ▲학생 유치 및 교육에 양 교육기관이 협력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루카스국제학교와 한체대 관계자들이 환담을 나누고 있다. ⓒ데일리굿뉴스

루카스국제학교에 따르면 학교는 현재 한류 열풍에 따른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등과 문화교류를 추진 중에 있다. 이번 한국체육대학교의 한국어학당 설립에 계기로 K-Art(POP, Sports) 강좌를 설치해 글로벌 교육을 실시키로 했다.

루카스국제학교는 21세기 의사누가(lukas)의 제자 양육과 미국의사 배출을 목표로 서초동에 자리한 의료전문대안학교이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