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메이드

참좋은교회, 예성 역대장로회장단 초청 오찬

최옥창 교회기자(참좋은교회) ㅣ 등록일 2020-05-11 14:47:4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확대 축소

한장총 제40회기 대표회장으로 김종현 장로(예성, 참좋은교회)가 선임됨에 따라 참좋은교회(담임 김원교 목사)는 5월 6일 오전11시 소속 교단 장로회전국연합회 역대회장단을 초청오찬을 가졌다.

이번 모임은 그동안 이 자리에 오기까지 기도와 물심양면으로 협력해 주심에 대한 감사의 시간으로 마련됐다.
 

 ▲참좋은교회에서 초청행사를 마친후 참석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축하의 손하트를 날리고 있다. ⓒ데일리굿뉴스

참좋은교회 예배당에서 진행된 감사 인사와 축하의 시간에 김원교 목사는 시편 90편 14절 ‘모세의 시’를 본문을 인용하며 인사했다.

김 목사는 “김 장로가 교단의 이름을 높이고 명예로운 일꾼으로 한장총의 사역을 잘 해 나갈 수 있도록 밀어주시고 견인해 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인사했다. 아울러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 건강하게 이 자리에 함께 한 것에 감사하고 끝까지 잘 이겨 내도록 기도하자“고 말했다.

한 장총 대표회장으로 선임된 김종현 장로는 감사 인사말에서 “한장총에 소속된 17개교단의 책임이 막중하지만 하나님을 의지하고 선배 장로들의 기도에 힘입어 당당하게 감당해 나가겠다”며, “나 개인의 일이 아닌 예성의 이름을 높이고 한국교단의 일치와 화합과 위상을 높이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이 일을 위해 장로들의 전폭적인 기도와 지지를 부탁한다”고 고개를 숙였다.

감사 인사의 시간을 마친 후 일행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외출이 여유롭지 못했던 점을 감안해 참석자 일동은 공기 맑고 시원한 송도 스마트시티 소재 음식점과 센트럴 파크에서 오찬을 겸한 휴식의 시간을 보냈다.

교단 부총회장단 회장 탁수명 장로(등촌제일교회)는 “김 장로가 한장총 대표회장이 된 것은 하나님이 들어 써 주시는 아주 특별한 기회이다. 교단과 한국 교계를 위해 큰 일 행하라는 하나님의 은혜이며 명령이다. 우리 장로들이 함께 기도하며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고문 이우호 장로(서대문성결교회)는 “김 장로가 한장총 대표회장이 됨으로 우리 예성교단의 위상과 명예를 크게 높이는 계기는 물론, 장로들에게도 큰 기쁨과 자부심의 계기가 됐다. 끝까지 큰 직임을 잘 수행하도록 우리가 늘 기도하겠다”며 격려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