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메이드

GOODTV 운영위원회 1주년기념 감사예배

민영수 교회기자(춘천 실로암교회) ㅣ 등록일 2020-05-08 21:11:56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확대 축소

GOODTV 기독교복음방송 운영위원회 발족 1주년기념 감사 정기예배가 지난 5월 7일 강원도 원주시 문막 호수수양관에서 드려졌다.
 

 ▲GOODTV 운영위원회 정기예배가 7일 강원도 원주 문막 호수수양관에서 드려졌다. ⓒ데일리굿뉴스

이날 예배는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와 운영위 권혜진 회장 외 5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롭게 진행됐다.

운영위 서기 최옥창 장로의 사회와 회장 권혜진 장로의 기도 후 소생문막교회 강복렬 목사가 ‘성경적 세계관’이라는 주제로 설교했다.

강 목사는 설교를 통해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전 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천지를 창조하시고 주관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로 이 위기를 무사히 극복할 수 있으리라고 본다”면서 “한국교회가 이를 위해 더욱 기도하며 섬김을 실천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날 모임에 참석한 운영위원들은 기도와 열정적 헌신, 봉사와 충성의 자세로 세계복음선교와 방송선교를 위한 시대적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기도를 드렸다.

2부 순서에서는 소생문막교회 성도들이 준비한 애찬을 나누고 풍선 터트리기 등의 레크리에이션을 하면서 회원들 간의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권혜진 GOODTV 운영위원장은 “지금은 분명 사회적으로 위기임에는 틀림없지만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면 이 난관이 오히려 GOODTV에는 성장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면서 “운영위원회원 각자가 GOODTV와 방송선교를 위해 계속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 1개

이법민 | 2020-05-13

축하합니다

prev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