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메이드

금광교회, ‘보고싶어 th루’라는 주제의 선물 나눠주기 행사

이철운 협력기관기자(교회건축을 사역으로 하는 사람들의 모임) ㅣ 등록일 2020-05-04 16:17:38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확대 축소

성남시 소재 금광교회(담임 김영삼 목사) 교육국이 지난 5월 3일 어린주일에 이색적인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했다.
 

 ▲금광교회가 실시한  ‘보고싶어 th루’라는 주제의 선물 나눠주기 행사. ⓒ데일리굿뉴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개월여 동안 주일학교를 열지 못해 온라인에서만 소통했던 주일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보고싶어 th루’라는 주제의 선물 나눠주기 행사를 진행한 것이다.

이날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교회 앞마당에 나눠줄 선물 보따리와 교사들이 대기한 가운데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차 안에 있는 학생들을 확인하고 안전하게 제공했다.

이 행사에 반응이 너무 좋아 교회 주일학교 학생들 외에도 지역 청소년들까지 선물을 주게 되면서 모두 430개의 선물이 소요됐다.
 
 ▲주일학생에게 선물을 전하는 교사들. ⓒ데일리굿뉴스

금광교회 교육국장인 원우희 장로는 "5월 어린이주일은 어린이들이 마땅히 주인공이 돼야 하는데 코로나19로 집에서만 지내야하는 아이들에게 격려의 의미를 전하기위해 ‘보고싶어 th루’를 기획하고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원 장로는 "처음에는 여러 가지 걱정이 많았지만 의외로 많은 아이들이 참여해 기쁘고 감사한 하루였다"면서 "그동안 많이 힘들었을 부모들과 아이들에게 오늘의 행사가 작은 위로와 기쁨이 됐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