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메이드

예장 한영측 제17회 동서울노회 정기노회 개회

이영희 교회기자(헤브론교회) ㅣ 등록일 2020-04-27 17:10:08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확대 축소

예장한영총회 동서울노회(노회장 박영애 목사, 생명수교회)는 지난 4월 23일 성남시 소재 소고치고춤추어찬양하는교회(딤임 고순덕 목사)에서 제17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예장 한영 동서울노회 참석 노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일리굿뉴스

‘결단하는 믿음과 행함’(창18:22~33)이라는 주제로 개회된 이번 노회는 코로나19로 정기노회가 한차례 연기된 이후에 열리게 됐다. 그런 만큼 코로나19방역지침을 준수하지 않은 참석자들은 노회참석이 불허됐다.

정기노회 1부 예배는 부노회장 최보건 목사의 인도로 노회장 박영애 목사가 ‘믿음의 한 사람이 되라’(창18: 22~33)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 고미화·장흥분·안진선·유민숙·이원필 전도사를 새로 임명했다. 또 은퇴목사(임영희·장재순·김선희·송옥순·조청자 목사)들에게 기념선물을 전달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

본격회무에 들어가서는 노회규칙개정을 진행하고 노회장 및 임원보고 대부분의 각 부 보고를 유인물로 받기로 하는 등 회무처리를 했다.

또 임원개선을 통해 노회장 박영애 목사를 유임시켰다. 노회장 박영애 목사는 “코로나19로 인해 교회의 패러다임이 많이 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노회 차원의 대응방안을 마련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서울노회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부노회장: 오태우목사(행복한교회), 이부남목사(예수사랑교회)
서기: 현덕순(아름다운교회)
부서기: 백승분목사(주님의교회)
회의록서기: 김진숙목사(믿음교회), 김다은 목사(빌라델비아교회)
회계: 이은혜 목사(주기쁨교회)
부회계: 김혜식 목사(쌍문등대교회)
감사: 안진실 목사(찬미교회), 김춘길 목사(성민교회)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