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땅을치유하소서

'코로나19로 지친 마음, 찬양으로 위로해요'

윤인경 기자(ikfree12@naver.com) ㅣ 등록일 2020-03-25 18:06:5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확대 축소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국민들의 피로감이 커지고 있다. 방역 현장의 최전선에서 뛰고 있는 정부 관계자와 의료진들 역시 체력적으로 지쳐가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국제구호개발NGO 기아대책이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찬양 영상을 공개했다.
 

 ▲기아대책 CCM 홍보대사 10팀이 코로나19에 지친 국민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찬양 영상을 제작했다.(사진=기아대책 유튜브채널 갈무리)

기아대책 "많은 분들에게 위로 전하고자"

기아대책 CCM 홍보대사들이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는 찬양 영상을 제작했다.

24일 공개된 찬양 영상에는 기아대책 CCM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프라이드밴드와 라스트, 김명식 등 총 10팀이 참여했다.
 
영상은 가수들이 각자의 공간에서 녹음과 촬영을 한 뒤 이를 하나로 편집하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찬양곡으로는 오랫동안 한국교회 성도들의 사랑을 받아온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와 '나는 믿네' 2곡이 선정됐다. 기아대책 관계자는 "마스크와 생필품 등 코로나19 긴급지원물품을 전달하는 한편 더 많은 분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싶어 영상을 기획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홍보대사들은 "코로나19를 하루 빨리 극복하고 다시 한 자리에 모여 예배하고 찬양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찬양 영상은 기아대책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녹톡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