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신생명나무교회 목사)는 지난 3월 19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녹차세정수 전달식’을 서울시 종로5가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전용태 장로) 광장에서 가졌다.
 

이번 사랑의 녹차세정수 전달식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민들과 의료진들이 사용하는 알코올소독제들이 피부에 자극을 가해 불편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한 (사)월드뷰티 이사장 장헌일 목사에 의해 기획됐다.

장 목사가 SG코스메틱·김수현의머리좋은사람들(대표 김수현)이 개발한 무알코올·무에탄올 100% 천연녹차카테킨으로 제작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항바이러스효과가 뛰어난 큐푸녹차·무화과·산뽕 세정수 2,000개(3,000만 원 상당)를 지원받은 것이다. 장 목사는 이 물품들을 대구성시화운동본부를 통해 대구지역 병원과 대구지역 미자립교회들에게 전달하기로 했다.

이날 전달식은 세계성시화운동본부 김철영 사무총장의 사회로 (사)월드뷰티핸즈 장헌일 이사장, 녹차세정수를 후원한 김수현 대표 및 (사)월드뷰티핸즈 최에스더 회장(신한대학교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 교수)의 사업취지 설명이 있은 후 사단법인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회장 두상달 장로의 격려사로 진행됐다.

이어서 (사)월드뷰티핸즈 장헌일 이사장이 세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전용태 장로에게 녹차세정수 2,000개 전달식을 가진 직후, 참석자들이 줄을 서서 릴레이로 녹차세정수가 가득 담긴 상자들을 대구성시화운동본부로 출발하는 트럭에 옮겨 싣는 작업을 함께 했다.

운반작업을 마친 후 김철해 목사(경기도 광주 벧엘교회 담임)의 축복기도로 이날 행사를 마쳤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