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가 연합 조찬예배를 갖고 군 복음화를 너머 민족 복음화,나아가 인류복음화를 위해 기도했다.특별히 이번 기도회는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가 주최했다.
 
▲12일 서울 종로구 여전도회관에서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연합조찬 예배가 드려졌다. ⓒ데일리굿뉴스

“성령의 능력으로 무장하면 백전백승”

12일 서울 종로구 여전도회관에서 열린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이사장 곽선희 원로목사)조찬예배에서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지는 60만 군 장병이 성령으로 변화되길 뜨겁게 기도했다.
 
메시지를 전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위임목사는 군 전력 강화를 위해선 성령의 능력만이 답이라고 강조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위임목사가 군선교연합회 조찬예배에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데일리굿뉴스

이 목사는 “우리나라의 크리스천과 군선교회가 60만 장병을 신앙의 힘으로 붙들고 있기 때문에 대한민국이 굳건히 설 수 있다”며“성령의 능력으로 군인들이 무장한다면 만군의 여호와께서 함께하시기 때문에 백전백승 할 수밖에 없다”고 선포했다.

그러면서 그는 “분열은 마귀의 역사고 하나됨은 성령의 역사”라며“사분오열된 지금 이때에 군 장병들이 모두 하나되고 한국사회가 하나돼서 나라를 지켜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군선교연합회 측은 우한 폐렴으로 인해 군 내 행사에 차질이 생기거나 군 장병들 사이 공포가 확산되지 않도록 한국교회의 간절한 기도를 촉구했다.
 
한편 군선교연합회는 군종목사 사역부터 차기 군인을 위한 교육까지 다양한 선교사역을 펼치며 국군장병들과 동행하고 든든한 버팀목이 돼 주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