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복음을 전하는 히즈쇼가 겨울방학을 맞아 가정 뮤지컬 공연을 펼친다.(사진제공=히즈쇼)

1월 10일~11일 극동방송 아트홀, 2월 한소망교회에서 진행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복음을 전하는 히즈쇼가 겨울방학을 맞아 가정 뮤지컬 공연을 펼친다. 시즌2로 새롭게 찾아온 '드림호-Ark'의 비밀'은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극동방송 아트홀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공연에은 꿈을 비워주는 배 '드림호' 속에서 펼쳐진다. '드림호'는 세상을 상징하며 그 안에서 선장이 되기 위해 서로 의심하고 경쟁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풀어냈다. 또 그 안에서 펼쳐지는 아이들의 선택을 통해 우리들의 신앙을 돌아볼 수 있도록 했다.

히즈쇼 관계자는 "기독교 어린이 뮤지컬이 매년 4만 명의 어린들에게 사랑을 받는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며 "탁월한 기획, 제작 능력을 갖춘 스텝과 배우들이 1년이 넘는 준비 과정을 거쳤기에 이 일이 가능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히즈쇼 뮤지컬 시즌1인 '그의 나라를 찾아서'는 지난 2016년 12일부터 2018년 8월까지 서울, 광주, 대전 등을 오가며 총 110회의 공연을 올려 어린이들과 가정에게 복음을 선물했다.

한 명이라도 더 많은 어린이와 가정에 복음이 전해져야 한다는 사명으로 전 공연 무료로 진행한 히즈쇼는 하나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높은 완성도와 매회 매진을 기록했다.

히즈쇼는 "이번 공연은 대중문화에 견주어 전혀 손색이 없다"며 "어린이들과 부모님들 모두에게 의미 있는 시간일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히즈쇼는 유투브 채널 '히즈쇼'를 통해 5만 명의 구독자 가정에 기독교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그밖에 3,000교회 3만 명이 매주 활용하는 주일학교교재와 완구 그리고 뮤지컬을 통해 아이들에게 복음전하는 데 힘쓰고 있다.

공연은 오는 △1월 10일 1회(15시) △1월 11일 3회(11시, 14시, 16시 30분) 극동방송 아트홀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2월에는 18일부터 22일까지 총 11회 일산 한소망교회에서 어린이 복음 선교 후원을 위한 개인 후원금 3천원에 진행될 예정이다.

뮤지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히즈쇼 홈페이지(www.hisshow.co.kr)와 전화(1644-4129)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