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문방구 메리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25일 오후 3시 40분과 28일 오후 5시 30분에 방송된다.ⓒ데일리굿뉴스

성탄주간 GOODTV 특집 프로그램 '풍성'
 
GOODTV(대표이사 김명전)가 아기 예수의 탄생을 축하는 성탄절을 맞아 성탄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GOODTV 인기 프로그램 <문방구>의 성탄 특집 '문방구 메리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25일 수요일 오후 3시 40분과 28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에 방송된다. 6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찬양사역자 '강찬' 목사, 작은 개척교회 찬양팀으로 시작해 앨범까지 발매한 '제닛시 워십', 스웩 넘치는 힙합 CCM 가수 '다비드', 가슴 따뜻한 찬양으로 사랑을 전하는 CCM 가수 '조찬미'가 출연해 성탄의 기쁜 소식을 전할 계획이다.
 
24일 화요일부터 27일 금요일까지는 나흘에 걸쳐 <세계성지테마기행-낯선 즐거움, 이스라엘 겨울 기행> 4부작을 감상할 수 있다. 순서는 1부 베들레헴에서 사해까지, 2부 오래된 도시로의 초대, 3부 향료루트 네게브, 4부 역사를 품은 땅 갈릴리로 구성됐다. 방영시각은 새벽 2시와 오후 2시 20분이다.
 
성탄절을 앞둔 23일 월요일 새벽 2시와 오후 2시 20분에는 <매일 주와 함께-진주 편>이 방송된다. 음악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하길 소망하는 가수 진주의 진솔한 신앙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말씀을 노래로 외우는 <금주의 말씀송>에선 성탄 축하의 의미를 담은 노래극을 준비했다. <베들레헴 가는 길>, <아기예수>, <예수님 얼굴>, <우리는 동방박사> 등이 소개된다. 23, 24, 26, 27일(월, 화, 목, 금요일)은 오전 10시 40분, 성탄절 당일인 25일 수요일은 오전 10시에 만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29일 주일 오후 6시에는 <GOODTV 스페셜 헤븐리콰이어 창단연주회>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찬양으로 복음을 전하기 위해 창단된 혼성 찬양사역 합창단 GOODTV 헤븐리콰이어가 성탄절을 맞아 선보이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다.
 
 ▲<금주의 말씀송>에선 성탄 축하의 의미를 담은 노래극을 준비했다.ⓒ데일리굿뉴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