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현모 감독, ‘서울스토리패션쇼’ 연출 [글방단·교계]

오현근 기자(ohdaebak@goodtv.co.kr) ㅣ 등록일 2019-08-14 06:17:2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확대 축소




글로벌선교방송단과 함께하는 교계소식 전해드립니다.

황현모 감독, ‘서울스토리패션쇼’ 연출
참좋은교회최옥창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임시정부100주년을 기념하는 ‘제5회 서울스토리패션쇼’가 10일 반포한강공원세빛섬예빛무대에서 개최됐습니다. 이날 행사는 시니어모델들과 패션모델이 총출동했으며, 애국장편영화 ‘황 감독의 독백’ 제작발표회도 진행됐습니다. ‘황 감독의 독백’은 총연출을 맡은황현모 감독의 리얼 다큐 영홥니다. 황 감독은 최근 GOODTV운영이사로 위촉 받아 방송을 통한 문화 기획에도 앞장서기로 했습니다. 

아름다운교회, ‘유엔 청소년의 날’ 행사
미얀마의 스테파노 조 선교사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경산 아름다운교회가 지난10일 청소년힐링센터에서 유엔이 정한 청소년의 날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는 라온 우쿨렐레 팀의 식전공연과 유엔청소년헌장 낭독, 학생들의 동아리활동 소개 및 오카리나 공연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국제봉사단체 수정라이온스는 청소년들에게 간식을 제공했고 지역 목회자들도 청소년들을 격려했습니다.

KWMA, 안전인솔자 자격증 과정 개설
한국세계선교협의회가 해외 비전트립을 떠나는 단기봉사팀의 위기관리를 위해 안전교육강사 훈련프로그램을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KWMA 측은 "미국 정보부의 전임 안전교육 강사들과 단기봉사팀 안전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중"이라며 "시범적으로 J국에서 5일간 1기 훈련을 실행한다"고 밝혔습니다. 교육을 수료한 선교사는 단기봉사팀에게 안전을 가르치는 강사 자격이 주어집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