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 하계글로벌 봉사역량 교육 진행 [내 폰 안의 교회]

한혜인 기자(hanhyein@goodtv.co.kr) ㅣ 등록일 2019-08-14 06:13:2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확대 축소




세상 속 크리스천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1

첫 번째 소식은 GOODTV 부울경 본부에서 전해왔습니다. 고신대학교가 여름 방학을 맞아, 베트남 호치민에서하계글로벌 봉사역량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주일을 맞아 안민 총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은현지 주민과 한인들을 찾아가 선물을 전달하고,교제하는 가졌습니다.

(안민 총장 / 고신대학교)
나를 행복으로 이끌어줄 조건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면서도 정작 본질적인 한가지 행복이 무엇이란 것은 생각하지 않는 것 아닐까?

글로벌 해외역량을 기르기 위한 문화탐방 시간도 마련됐는데요. 메콩강과 전쟁박물관을 방문해 베트남의 전통과 역사를 배웠다고 합니다.

기업탐방도 이어졌습니다.참석한 고신대 학생들은 "베트남의 삼성이라 불리는뉴하남 기업 탐방을 통해 글로벌 인재상은 무엇인지 고민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김서정 / 고신대학교 중국어학과 4학년)
이번 역량프로그램을 통해서 (취업에 있어)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하는지, 어떤 부분들이 필요한지 알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5박 7일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이 하나님의 비전을 발견하는 소중한 기회가 됐길 기대해봅니다.


#2

다음 소식은 구세군영등포교회에서 보내왔습니다. 구세군영등포교회가 브라스밴드 창단 15주년을 맞아 정기연주회를 진행했습니다.

전공자가 소속된 시니어 브라스밴드와 다음세대로 구성된 주니어 브라스밴드가 무대에 올랐는데요. 올마이티, 솔리데오 글로리아 등 총 14곡을 연주해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구세군영등포교회김규한 담임사관은 "다음세대에 관심을 갖고 시작한 악대가 성공적인 열매를 거둔 것에 감사하다"며 "음악을 통한 선교에 더욱 힘쓰겠다"는 소감을 전해왔습니다.

#3

마지막 식입니다. 찬양 사역자 조이시스가Fly again으로 관객들을 찾아왔습니다. 

조이시스는 예수전도단 화요 모임과 캠퍼스워십에서 예배 사역팀으로 활동해온 바 있는데요. Fly again은 첫 미니앨범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싱글 앨범입니다.

조이시스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트렌디한 음악적 시도가 담긴 일렉트로닉 곡인데요.

힘든 시기를 보내더라도 낙심하지 말고, 하나님과 함께 다시 날아오르잔 의미가 담겼습니다.


#4

내 폰 안의 교회는 시청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함께 나누고 싶은 영상이 있다면 전화나 이메일로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내폰안의 교회 한혜인입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