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콥선교회가 주최한 ‘제5회 글로벌얼라이언스 목회자국제콘퍼런스’가 지난 1일부터 3일, 경북 상주에 위치한 글로벌리더십센터(열방센터)에서 열렸다.
 
 ▲인터콥 선교회 주최 ‘제5회 글로벌얼라이언스 목회자국제콘퍼런스’ 전경. ⓒ데일리굿뉴스

‘Global Alliance and Cooperation for World Mission: 복음주의 세계교회를 위한 영적동맹’이라는 주제로 3일 간 진행된 이번 콘퍼런스에는 10/40창 해외 선교지와 국내의 목회자 및 사역자 등 총 4500여 명이 참가했다.
 
이번 콘퍼런스는 세계 85개의 민족이 모여 22개 언어로 동시통역 되었으며 국내에서 개최된 선교콘퍼런스 중 최대 규모다.
 
인터콥선교회는 “전 세계적으로 교회가 안티기독교 체제 등 시대의 도전 앞에 무력해지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충성된 세계 교회들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와 복음을 위해 영적으로 연대해야 할 때”라고 강조하며, “이번 콘퍼런스를 통해 신실한 복음주의 세계교회가 영적으로 동맹하여 이 어두운 시대를 이기고 천국복음을 땅 끝까지 전하는 교회로, 주님의 다시 오실 길을 예비하는 교회로 함께 일어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기존에 선교사들을 많이 파송해왔던 구권교회뿐 아니라, 여전히 미전도종족이라 분류되는 지역에서도 새로운 하나님의 선교 역사가 현재 매우 힘있게 전진하고 있으며, 하나님의 은혜가 강력히 임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