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쇼 'SNS서 부활의 기쁜 소식 전하세요'

한혜인 기자(hanhyein@goodtv.co.kr) ㅣ 등록일 2019-04-15 17:52:3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확대 축소

 ▲어린이를 위한 복음 콘텐츠 사역에 앞장서온 '히즈쇼'가 부활절을 맞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복음의전함)ⓒ데일리굿뉴스

애니메이션과 성경동화 등 어린이를 위한 복음 콘텐츠 사역에 앞장서온 '히즈쇼'가 부활절을 맞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즈쇼에서 제공하는 '히즈쇼 부활절 스티커'와 함께 인물 사진을 찍은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는 것이 이벤트의 핵심이다.
 
참여방법은 QR코드로 페이스북 카메라를 켜고, ‘히즈쇼 부활절 스티커’와 함께 인물사진을 찍은 뒤,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아 공유하면 된다.
 
히즈쇼는 #예수다시사셨네 #히즈쇼 해시태그를 단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히즈쇼는 “특별한 준비 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예수그리스도 부활의 기쁨을 느끼고 기념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라고 밝혔다,
 
이어 "교회에서는 부담없이 부활절 행사를 진행할 수 있고, 가정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부활절 신앙교육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