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첫째 주 <금주의 말씀송>은 이사야 40장 31절 말씀이다.ⓒ데일리굿뉴스

"말씀을 읽어요! 말씀을 전해요! 말씀을 찬양으로 만들어 함께 불러요!"
 
GOOD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되는 <금주의 말씀송>. 올 한해를 마감하는 12월의 첫째 주에 소개될 말씀송은 여호와 하나님을 간절히 찾고 바라는 성도를 향해 하나님이 부어주시는 은혜를 찬송하는 내용이다.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 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사 40:31)
 
성도들이 세상 속에서 살아가다 보면 여러 가지 어려움과 시험에 부딪힐 때가 많다. 이로 인해 때론 좌절하고 시험에 빠지기도 한다. 하지만 하나님은 성도들이 삶 가운데 함께 하시며, 하나님을 간절히 찾은 자에게 새로운 힘과 능력을 주시는 분이시라는 것을 이사야 선지자는 강조한다.
 
또한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새 힘을 통해 먹이를 발견하면 끝까지 추격해 탈취하는 독수리의 집념처럼, 성도 개개인에게 주신 하나님의 계획과 뜻을 인내하며 포기하지 않고 나아가면 성취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금주의 말씀송> 말씀찬양을 통해 그분이 주신 힘과 능력으로 주님의 뜻을 이뤄나가는 연말이 되기를 소망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