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SPARK 랜선 어린이성령캠프. ⓒ데일리굿뉴스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교회와 다음세대 부흥을 위한 어린이성령캠프가 열린다.

원주 충정교회 희망목회연구소가 주최하는 「제6회 SPARK 랜선 어린이성령캠프」가 ‘구원바다’를 주제로 8월 6일부터 7일까지 랜선(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이번 캠프의 목적은 ▲복음을 통해 구원의 확신 ▲교사들과 어린이들이 하나됨 ▲성령님을 경험하여 변화된 삶 ▲신앙의 추억으로 승리생활 ▲주께 헌신하여 쓰임 받는 생애 ▲교회와 다음세대 부흥 등이다.

캠프 등록대상은 초등학교 1~6학년 어린이, 교사, 교역자로 접수기간은 6월 21일(월)부터 7월 12일(월)까지이며 등록비는 무료다. 등록은 충정교회 홈페이지(www.wjcj.kr) 희망목회연구소 – SPARK 어린이 성령캠프 – 2021 게시판에 있는 신청서의 등록하기 버튼 클릭한 후 구글폼 신청서를 작성한다. 등록되면 담당자가 확인문자를 발송한다. 캠프는 유튜브와 줌으로 참여할 수 있다.
 
 ▲SPARK 캠프 프로그램. ⓒ데일리굿뉴스

캠프 첫째 날인 8월 6일(금)은 SPARK 오프닝 후에 △안재우 소장의 복화술 △전 한국어린이부흥사협회 대표회장인 최규명 목사의 ‘어린이부흥회’ △찬양사역자이며 문화선교사인 김브라이언의 콘서트 △구원바다 TOUR 등으로 진행된다.

둘째 날인 8월 7일(토)은 경배와 찬양 후에 △청소년문화선교사 노아틴(NOA)의 특별공연 △최규명 목사의 어린이부흥회 △찬양사역자이며 CCM가수인 김인식 목사의 콘서트 △구원바다 랜선 GAME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프를 기획 주관한 최규명 목사(충정교회 희망목회연구소)는 “지금의 한국교회는 두 교회 중 한 교회가 교육부서가 없는 현실이고 다음세대와 교사들조차도 숫자적으로나 질적으로 힘을 잃어가는 어려운 시대에 있다”면서, “하지만 주님의 마음을 품고 한 손에 복음을 들고, 한 손에 사랑으로 다음세대를 살릴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어마어마한 파도를 두려워하고 물러선다면, 우리 어린이들은 복음을 들을 기회를 잃어버리게 될 것이다”며 “오히려 그 파도를 넘어 정면으로 도전하는 써퍼들이 될 수 있도록 어린이들에게 도전을 주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최 목사는 “이 세상을 이길 수 있는 힘은 복음뿐”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교역자와 교사를 위한 온라인 OT는 7월 13일(화)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열린다.  자세한 문의는 충정교회 033-766-9226~8 강정미 전도사.
 
 ▲SPARK 캠프 강사진. ⓒ데일리굿뉴스

 
 

[최생금 선교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