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가 내주 개편에 맞춰 신설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 중 성경강해 프로그램 <훈민복음>은 전문 신학자들의 심도 있는 강의로 성도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주 GOODTV 개편을 앞두고 새롭게 선보여질 프로그램 '훈민복음'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데일리굿뉴스

성경에 대한 궁금증 조목조목 파헤쳐

GOODTV(대표이사 김명전)가 오는 14일부터 성경강해 프로그램 <세상을 깨우는 말씀, 훈민복음>을 새롭게 선보인다.
 
<훈민복음>은 백성을 가르치는 바른 소리라는 뜻의 훈민정음에 착안해 복음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려는 의미를 담았다. 
 
송병현, 박찬호, 이경직 교수와 천세종, 김원필 목사가 강사로 나서 호세아서와 고린도서, 바울서신 등의 역사적 배경을 설명하며 성경구절도 조목조목 파헤쳐 강의한다.
 
패널로 참여한 조원석 개그맨과 박찬송 CCM 가수 등의 질문은 강의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개그맨 조원석은 “강의를 들으며 궁금했던 내용이 완벽히 해결됐다”며 “말씀을 통해 살아 숨쉬는 예수님의 숨결을 느끼는 시간이었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훈민복음>은 매주 월~금 오전 9시 30분에 방영된다. 위성TV (KT스카이라이프) 186번, IPTV는 KT올레티비 234번, SK bTV 303번, LG유플러스 273번, 케이블TV 티브로드 224번, LG헬로비전 28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조유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