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은 5월 11일 오전 11시 인천 계양감리교회에서 ‘임원 및 전국지부장 회의’를 개최했다. ⓒ데일리굿뉴스

(사)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이사장 이선구)은 지난 5월 11일 오전 11시 인천 계양감리교회에서 ‘임원 및 전국지부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진행됐다.

1부 예배는 강진문 목사(총괄본부장)의 인도로 시작됐다. 대표기도는 이정우 장로(부회장), 성경봉독은 이익성 목사(동두천지부장), 봉헌기도는 강정애 목사(회계)가 섬겼다. GOODTV 선교기획본부장 이평찬 목사가 ‘천국마차’를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홍보대사 나경화 목사는 ‘십자가 은혜’를 특별찬양했다.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지극히 작은 자를 섬기는 축복’에 대해 설교했다. ⓒ데일리굿뉴스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지극히 작은 자를 섬기는 축복(마 25:31~46)’에 대해 설교했다.

이 목사는 “지극히 작은 자를 섬겨야 한다”며 “오늘 여기 계신 분들이 지구촌 사랑의 쌀독을 채우셔서,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돕고 섬기기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합력하여 선을 이뤄달라”고 전했다.

특별기도 순서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김인호 목사(논산지부장) ▲경제안정을 위해: 윤성록 목사(남양주지부장) ▲한국교회 회복을 위해: 이계하 목사(청양지부장) ▲코로나바이러스 퇴치를 위해: 김정봉 목사(인천서구지부장)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을 위해: 이혁의 목사(보령지부장)가 참석자들과 함께 기도했다.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사장 이선구 목사가 신임 지부장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데일리굿뉴스

이어 이선구 목사가 신임 지부장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날 임명장을 받은 신임 지부장은 ▲경기이천지부장(이천순복음교회 김명현 목사) ▲경기구리지부장(감사순복음교회 조승렬 목사) ▲인천계양지부장(인천동양교회 이사무엘 목사) ▲충남홍성지부장(충남홍성성결교회 이춘오 목사) ▲충남서산지부장(충남서산성결교회 김형배 목사) ▲서울양천지부장(서울꿈이있는교회 김용희 목사) ▲경기별내지부장(신양순복음교회 석운옥 목사) ▲충남공주지부장(공주순복음중앙교회 강남서 목사) ▲강원평창지부장(순복음평창마지교회 정흥교 목사) ▲대구중구지부장(대구큰나무교회 이찬우 목사) ▲서울미아지부장(서울성광교회 이은식 목사) ▲경남양산지부장(명동제일교회 이종근 목사) ▲순화지부장(창대교회 조용연목사) ▲고양지부장(기쁨샘교회 최복수 목사) ▲필리핀마닐라지부장(남양주순복음교회 김종철 목사) ▲블라디보스톡지부장(러시아지부 백광순 선교사) 등이다.

이어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임원들과 지부장들이 신임지부장들에게 직접 배지를 달아주고 격려했다.

2부 회의는 제주지부장 윤덕기 목사의 기도, 의장 이선구 목사의 회원점명, 개회선언, 회순통과와 안건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회의안건은 △고유번호 및 법인 예금통장 사용의 건 △회칙개정의 건 △지부와 지회 설립의 건 △업무실적 및 회계감사보고의 건 등을 다뤘다.

총무 박만석 목사의 폐회기도에 이어 이선구 목사의 폐회선언, 천안지부장 고창수 목사의 애찬기도로 회의를 마쳤다.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홍보대사 나경화 목사는 ‘십자가 은혜’를 특별찬양했다. ⓒ데일리굿뉴스

한편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이사장 이선구)와 GOODTV(대표이사  김명전)는 지난 2월 16일 구제사업협력과 코로나19로 위기에 놓인 교회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사는 전국 교회에 사랑의 쌀독 1004개를 세워서 홀몸노인, 쪽방촌거주자, 노숙인, 장애아동 등 소외계층에게 무료급식과 생필품을 지원하고 은퇴한 홀 목회자나 홀 사모를 돕기 위해 사역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사랑의 쌀독’ 설치 현황은 국내 46개 지부와 해외 42개국 지부다. (사)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과 GOODTV 기독교복음방송은 국내와 해외의 1004개 지부에 ‘사랑의 쌀독’을 세우는 목표를 활발하게 전개하며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전파에 매진하고 있다.

선한 사역에 동참하고자 하는 교회와 성도는 전화 1600-4022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후원은 농협 355-0072-0337-13 (사)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은 5월 11일 오전 11시 인천 계양감리교회에서 ‘임원 및 전국지부장 회의’를 개최했다. ⓒ데일리굿뉴스

 

[최생금 선교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