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은 4월 6일 오전 11시 충남 논산연무 성광교회에서 논산지부(지부장 김인호 목사) 발대식 및 ‘사랑의 쌀독’ 개소식 행사를 했다. ⓒ데일리굿뉴스

충남 논산지역의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사랑의 쌀 나눔’ 행사가 열렸다.

사단법인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이사장 이선구 목사)은 지난 6일 오전 11시 충남 논산 성광교회에서 논산지부(지부장 김인호 목사) 발대식 및 ‘사랑의 쌀독’ 개소식 행사를 했다.
 
이날 행사는 1부 발대식 및 개소식, 2부 감사예배로 진행됐으며 양승조 충남도지사, 논산시 시의회 구본선 의장, 사랑의쌀나눔재단 임원,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관계자, 지역교회 연합회장, 사랑의쌀 지부장들과 성광교회 교역자 및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진행됐다.

1부 발대식 및 개소식은 이사장 이선구 목사의 인도로 시작, 김재용 목사의 환영사와 제주지부장 윤덕기 목사의 기도, 김소엽 석좌교수(한국기독교문화예술총연합회 회장)가 시낭송으로 섬겼다.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사장 이선구 목사가 논산지부장 김인호 목사(성광교회)에게 '사랑의 쌀독 천사교회 현판'과 뺏지 전달을 했다. ⓒ데일리굿뉴스

이사장 이선구 목사가 성광교회 김인호 목사에게 천사교회현판과 배지 전달을 했다.

양승조 충남도지사와 구본선 논산시의회 의장, 충남기독교총연합회 직전회장 김상윤 목사는 축사를 전했으며 사랑의 쌀독 총괄본부장 강진문 목사는 권면을 했다. 순서자 일동은 테이프커팅과 쌀독채우기 등의 순서를 가졌다.

2부 예배는 논산지부장 김인호 목사의 인도로 조길연 장로가 기도, 김용기 목사는 성경봉독, 최유 집사는 특별찬양으로 섬겼다.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예비된 나라를 상속 받을 자(마 25:34)’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데일리굿뉴스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예비된 나라를 상속 받을 자(마태복음 25:34)’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특별기도 순서로 ▲나라와 민족을 위해: 유영범 목사 ▲경제안정을 위해: 임왕규 목사 ▲한국교회 회복을 위해: 이계하 목사 ▲코로나바이러스 퇴치를 위해: 홍석균 목사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을 위해: 박만석 목사 ▲논산지부 발전을 위해: 박춘삼 목사가 참석자들과 함께 기도했다.

강정애 목사의 봉헌기도에 이어 성기풍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사장 이선구 목사와 논산지부장 김인호 목사 등 순서를 맡은 분들이 ‘사랑의 쌀독’에 쌀 채우기를 했다. ⓒ데일리굿뉴스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논산지부장 김인호 목사와 동역자로 임명장을 받으신 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느라 수고가 대단히 많으셨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이사장 이선구)와 GOODTV(대표이사  김명전)는 지난 2월 16일 구제사업협력과 코로나19로 위기에 놓인 교회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전국 교회에 사랑의 쌀독 1004개를 세워서 홀몸노인, 쪽방촌거주자, 노숙인, 장애아동 등 소외계층에게 무료급식과 생필품을 지원하고 은퇴한 홀 목회자나 홀 사모를 돕기 위해 사역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사랑의 쌀독’ 설치 현황은 국내 32개 지부와 해외 40개국 지부다. (사)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과 GOODTV 기독교복음방송은 국내와 해외의 1004개 지부에 ‘사랑의 쌀독’을 세우는 목표를 활발하게 전개하며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전파에 매진하고 있다.
 
 ▲사단법인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은 4월 6일 오전 11시 충남 논산연무 성광교회에서 논산지부(지부장 김인호 목사) 발대식 및 ‘사랑의 쌀독’ 개소식 행사를 했다. ⓒ데일리굿뉴스

 

[최생금 선교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