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굿뉴스] 김신규 기자= 순복음부흥사회는 지난 3월 24일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동의 세계로방주교회(담임 방재길 목사)에서 제38차 순복음부흥사회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순복음부흥사회 38차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일리굿뉴스
 ▲순복음부흥사회 38차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일리굿뉴스

이날 이·취임 감사예배에서는 사무총장 양병렬 목사(성남순복음교회)의 사회로 기하성 총회장 정동균 목사(서울 남부교회)가 '복음을 전파하는 중요성'(딤후 4:1~4)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방재길 목사 ⓒ데일리굿뉴스
       ▲방재길 목사 ⓒ데일리굿뉴스

이후 진적회장 진덕민 목사(우리 순복음교회)의 이임사, 신임 대표회장 방재길 목사의 취임사에 이어 신덕수 목사(순복음부흥사회 증경회장)가 신임 회장에게 건네는 격려사를, 백요셉 목사(순복음울산초대교회)가 축하인사를 전했다.

38차 순복음부흥사회는 올 한해 각 교단 강단교류 뷰흥성회를 비롯해 미자립교회 자비량 부흥성회, 전국 기도원 부흥성회와 순복음부흥사회 연수교육 등의 사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38차 신임 대표회장인 방재길 목사는 한세대학교 목회대학원을 거쳐 미국 핸더슨대학교에서 목회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신한대학교 기독교교육학 교수이자 한북(북방대학원) 신학교 학장으로 사역하고 있다.

국내외 유명 부흥사로 사역하고 있는 방재길 목사는 현재 11기 글로벌선교방송단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